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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ervice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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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 목 적

본 약관은 ㈜마크로밀엠브레인(이하 ‘회사’라 함)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승인을 받아 회원가입을 완료한 회원(이하 ‘이용자’라 함)에게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오프라인 및 접속 가능한 각종 유무선 단말기를 통한 온라인을 포함하며, 이하 ‘서비스’라 함)에 대한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효력의 발생 및 변경

(1) 본 약관은 홈페이지(ALPS.panel.co.kr) 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상당한 기간 동안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해당 사이트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뒤 30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7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
      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의 가입 신청 및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 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인으로 성립됩니다.
(2) ‘회사’는 가입 신청자가 ‘회사’에서 요청하는 필수정보를 성실히 제공했을 때 관련 정보를 확인한 후 가입을 승인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시 실명이 아니거나 필수기재 사항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②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③ 가입 신청시 타인의 성명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기재한 정보가 타인에게 도용된 경우
     ④ 가입 신청시 기재한 정보가 타인의 정보를 이용한 것으로 의심되거나 진실한 것인지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⑤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⑥ 제4장 제2조 의하여 ‘회사’가 계약을 해지했던 ‘이용자’가 다시 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제5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의 정기점검 등의 업무상∙기술상 필요하거나 ‘서비스’ 운영정책상 필요에 의하여 ‘서비스’이용이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이용을 신청하지 않은 일부 서비스의 경우 그 범위 내에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6조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를 통하여 습득한 모든 정보(이하 ‘서비스 정보’라 함)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승인한 범위 내에서만 ‘서비스 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승인 없이 ‘서비스 정보’ 및 이를 재가공한 정보를 제3자에게 판매, 양도, 대여, 담보 제공 할 수 없으며 이용을
      허락 할 수 없습니다.
(2) 본 조를 위반한 ‘이용자’의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으며 이용자 및 제3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3장 의무 및 권리

제7조 ‘회사’의 권리 및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관리 취급함에 있어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개인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으며, 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기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
      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은 하지 않습니다.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지하거나 정기점검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가항력, 천재지변, ‘이용자’의 귀책사유를 이유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운영상의 필요에 의하여 수정, 중지, 중단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수집 데이터의 정확성 및 이로 인한 부가적인 정보의 품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1) ‘이용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이용자’는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인의 개인정보가 도용되거나 본인의 ID를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되는 등 개인
      정보와 관련된 사고가 발생하였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서비스’ 가입 해제 신청 등을 통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정보 변경

(1) ‘이용자’는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직장명, 성명, 이메일 주소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이용자’는 신청 양식에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의 담당자에게 지체 없이 이를 알려 변경하도록 해야 합니다.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10조 계약 해지

‘이용자’는 ‘회사’에서 정한 탈퇴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조 이용제한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실이 발생했을 경우 사전 통지 또는 공지를 통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제공하는 자원을 사용하여 공공 질서 및 사회적 통념에 반하는 행위를 하였을 때
     ② 회사가 제공하는 자원을 사용하여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 행위를 하였을 때
     ③ 회사가 제공하는 자원을 사용하여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였을 때
     ④ 타인의 개인정보 및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였을 때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하였을 때
     ⑥ 같은 사람이 중복으로 가입하거나 다른 실명으로 이중 가입을 했을 때
     ⑦ 회사에서 요구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
     ⑧ 회사에서 요구하는 정보확인 과정을 진행하지 않았을 때
     ⑨ 전자메일, 전화 등 등록된 전자적 전송매체 정보를 통해 연락이 불가할 때
     ⑩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였을 때

제11조 이용제한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실이 발생했을 경우 사전 통지 또는 공지를 통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공공 질서 기타 사회상규에 반하는 행위를 하였을 때
     ②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범죄행위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에 사용하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타에 제공한 때
     ③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였을 때
     ④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부정사용 하였을 때
     ⑤ 타인의 명예, 신용을 훼손하는 등 위법행위를 하였을 때
     ⑥ 본인 명의가 아닌 타인 명의로 가입을 했을 때
     ⑦ 이용자가 가입시 기재한 사업장에서 퇴사하였을 때
     ⑧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가 허위로 밝혀진 때
     ⑨ ’회사’에서 요구하는 정보확인 과정을 진행하지 않았을 때
     ⑩ 전자메일, 전화 등 등록된 전자적 전송매체 정보를 통해 ‘이용자’ 본인과 연결이 불가할 때
     ⑪ 기타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였을 때

제12조 계약해지와 이용 제한의 절차

(1) ‘회사’는 약관에 의하여 계약해지 또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홈페이지, 전자우편, 전화 등 전자적 전송매체를 통해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공지,
      통지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해지 또는 이용 제한의 공지,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 제한의 공지, 통지에 대하여 공지,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계약해지 또는 이용 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이용 제한 기간 중에 그 원인이 해소된 경우, ‘회사’는 확인 즉시 이용 제한 조치를 해제합니다.

제13조 게시물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②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경우
     ③ 국가의 안전을 위태롭게 하는 내용인 경우
     ④ 국가의 경제질서를 파괴하거나 경제발전에 위해가 되는 내용인 경우
     ⑤ 공공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치는 내용인 경우
     ⑥ 범죄행위 기타 법률에서 금지하는 내용인 경우
     ⑦ 광고성 게시물을 무단 게재한 경우
     ⑧ 기타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5장 계약 변경

제14조 정보 변경

‘이용자’는 개인정보 또는 이용을 신청한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해지를 요청할 경우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제6장 환불 정책

제15조 환불 정책

본 조 제1항에 따라 환불을 진행할 경우 회사는 지급받은 결제대금(부가가치세 제외)에서 아래 각호의 금액을 모두 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1) 결제대금(부가가치세 제외) × 해당 대금결제를 한 서비스 이용기간(전체 일수) 중 해지 시점까지의 경과기간(경과일수) 비율
(2) 위약금 및 환불수수료 : 결제대금(부가가치세 제외)의 20%

제7장 손해배상

제16조 손해배상

‘이용자’가 본 약관에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이용자’는 ‘회사’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8장 관할 법원

제17조 관할 법원

본 약관 및 ‘서비스’와 관련된 소송은 ‘회사’ 소재지 관할 법원에서 진행합니다.

부 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2년 5월 10일 부터 적용됩니다.